삼성경제연구소에서 브랜드 책이 나왔어여^^
책 표지에서 볼수 있듯이
소비자와 브랜드에 관한 책이라고 엿볼 수 있죠.
이책은 아래와 같이 3부로 나눠집니다.^^
1부
고객과 브랜드의 정서적 애착의 배경
2부
소비자와 브랜드가 주고 받는 7가지 유형
3부
소비자에게 사랑 받기 위한 브랜드 관리 전략
소비자와 브랜드에 관한 책이라고 엿볼 수 있죠.
이책은 아래와 같이 3부로 나눠집니다.^^
1부
고객과 브랜드의 정서적 애착의 배경
2부
소비자와 브랜드가 주고 받는 7가지 유형
3부
소비자에게 사랑 받기 위한 브랜드 관리 전략
재밌었던 부분은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성에 대해
기업들 사례를 들었던 부분이 좋았습니다.
ex) 복종적사랑: 루이비통, 할리데이비스
마케팅 담당자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브랜드 감을 익히는데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책 정보·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박지성, 나를 버리다 (0) | 2010.06.20 |
---|---|
[리뷰] 하이퍼포머를 읽고서 (0) | 2010.06.15 |
[리뷰] 일을 했으면 성과를 내라 (0) | 2010.06.03 |
[리뷰] 젊은 날의 깨달음 (2) | 2010.05.27 |
전두엽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 (0) | 2010.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