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강화도 여행기(7) - 강화풍물시장

때롱스 2010. 3. 9. 06:00
1일차: 동막해수욕장 -> 분오리돈대 -> 전등사 -> 펜션
2일차: 보문사 -> 민머루해수욕장 -> 풍물시장 -> 인삼센터




밴댕이회 무침순대국 먹으로 강화풍물시장으로 GOGO


강화도에서
순대국,칼국수,밴댕이회 무침이 참 맛있는 집이랍니다.


밴댕이회 무침은 포장도 되는군요.


밴댕이회 무침의 4가지 맛

[매콥 새콤 달콤 고소]


시장에 다양한 제품(?)들이 있군요.


짚신을 발견!

곧바로 들이대기 신공
찰칵!


고무신도 발견 ㅋㅋㅋ


오마이 갓~!

갓도 발견


연신 찍어되니 외국사람이된 느낌이;;;


어렸을때 많이보던 국민 쓰리빠까지
ㅎㅎ


젓갈 색이
군침 돌더군요.


남자의 힘!
장어
왠지 먹어야 할거 같은 압박감이~


강화도에서 유명한 순무

[순무]: 무의 하나로 뿌리가 퉁퉁하며 물이 많고 흰색,붉은색,자주색을 띕니다.


이 식물이 라니!!!

30년이 넘어서 알게 되었네요.;;;


순무 김치가 여기저기서 눈에 띄네요.


감칠맛 나는 순무 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