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팁

공주병 환자에게 나타나는 현상은?

때롱스 2009. 8. 28. 13:07



공주병 환자에게 나타나는 현상은?

1) 내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
2) 세상에 어떤 남자라도 나를 사랑하게 만들 자신이 있다.
3) 내가 남자친구를 만드는 것은 식은 죽 먹기지만, 나는 왕자를 기다릴 것이다.
4) 남자가 쳐다보기만 해도 나에게 반했다고 착각한다.
5) 여자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다.(예뻐서 미안하다)


자자 그럼! 저의 연륜(?)해석 들어갑니다.



1) 내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
    해석: 잘난 맛에 산다는것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2) 세상에서 어떤 남자라도 나를 사랑하게 만들 자신이 있다.
    해석: 대부분의 여성들이 이런 생각인듯 합니다. 남자들은 이런 생각하기 드물죠.
            여자만의 혜택이라고 생각됩니다.

3) 내가 남자친구를 만드는 것은 식은 죽 먹기지만, 나를 왕자를 기다릴 것이다.
    해석: 위 내용과 비슷하므로 패스~

4) 남자가 쳐다보기만 해도 나에게 반했다고 착각한다.
    해석: 밑에서 자세히 예기하시죠.

5) 여자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늘 있다 (예뻐서 미안하다)
   해석: 대박이네여 하하하!~ 할말 없음;



4) 남자가 쳐다보기만 해도 나에게 반했다고 착각한다.

남자들의 쳐다보는 원인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남자들은 여자의 착한 몸매나 패션에 넋놓고 바라볼때가 있습니다.

남자의 본능, 이점 때문에 사실 남자들은 여름에 눈이 혹사 당합니다.ㅎ



남자가 어떤 패션에 시선이 가장 많이 가는가? (설문조사 베스트 5)


1위 미니스커트
2위 노출패션
3위 탑리스 드레스
4위 원피스
5위 스타킹



남자가 여자의 패션에 시선을 빼았길 때 여자는 사랑이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지만, 다른 여자가 같은 패션을
입어도 마찬가지기 때문에 사랑이라고 할 수 없겠지요.


흥미롭네요. 설문조사를 보더라도 남자들은 여자의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을 선호하는군요.